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game

클래시로얄 무패 기록중인 박격포 카드덱

Last Modified : 2017-10-13 / Created : 2017-10-13
4,273
View Count
추천 드릴 카드덱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 이 카드덱으로 현재 전설아레나에서 5연승중입니다~


카드덱은 박격포일렉트로마법사가 주요 유닛입니다. 그럼 어떤 카드로 구성되어있는지 본 뒤 공격 및 수비 방법을 알아봅니다.

카드덱은 평균 3.4의 엘릭서로 비교적 가벼운 덱에 속합니다. 최대한 가볍게 구성했으며 수비가 어려워보일 수 있으나 얼음마법사에 기사 몸빵이 있우면 왠만한 공격은 다 막을 수 있죠.


# 카드덱 공격방법

초반에 박격포가 있다해도 무리하게 먼저 공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명 상대가 무거운 덱을 사용해 바로 수비하면서 공격을 경우를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이기지 못해도 지지 않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스크린샷) 가장 기본적이고 이상적인 공격모습
공격은 수비후 남은 병력이 있을때 그 위에 박격포덱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상대의 범위 공격인 파볼이나 번개를 확인해서 뇌전탑을 위치시킵니다. 범위마법이 없다면 뇌전탑을 박격포와 가까이하고 있다면 멀리하는 방법이죠!

! 박격포 보호가 필수

박격포는 공격시간이 느려 상대 유닛으로부터 보호가 필요합니다. 이때 가장 궁합이 잘 맞는 유닛은 기사와 얼음마법사입니다. 박격포를 오래 유지해야 이기기 쉽죠^^

스크린샷) 자주 사용하면 양방향 타워 공격
이처럼 박격포는 두 방향으로 타워를 공격 가능합니다. 엘릭서가 여유가 있으면 이처럼 공격에 투박격포를 사용할 수 있죠~ 이런 경우는 특히 더블 엘릭서 타임인 60초 남았을때가 유리합니다.


# 카드덱 수비방법

수비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뇌전탑을 사용해 수비하되 뇌전탑을 보호할 수 있도록 주변에 기사 또는 얼음마법사를 사용하면 됩니다.

상대가 공중 유닉으로 오더라도 화살이 있어 걱정 없으며 얼음마법사 또는 일렉트로마법사가 충분히 막아냅니다. 광부는 기사를 사용해 막으면 좋습니다.


! 주의할 점

박격포는 또 쓸 수 있으니 무리하게 박격포 보호를 위해 엘릭서 낭비를 하지 마세요~ 이기려다가 순식간에 역전될 수 있으니까요. 항상 수비를 위해 엘릭서를 저장해두어야합니다.

박격포덱을 사용하면 매우 재미있습니다^^ 위 덱을 사용해서 트로피를 올려보시길 강추합니다!

Previous

[클래시로얄] 고블린통 전략으로 3500+

Previous

클래시로얄 추천카드덱 - 광부 박쥐 독마법 카드덱을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