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tech

애플의 비츠 일렉트로닉스 인수 후 AOS에 새로운 Beats 페이지

Last Modified : 2020-12-10 / Created : 2014-08-10
2,975
View Count
얼마 전, 애플의 비츠 일텍트로닉스(이하 비츠) 인수는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iTunes가 조금씩 하향세를 내려가자 3조원이 넘는 금액을 들여 비츠를 인수함으로써 기존의 다운로드 서비스와 비츠가 가진 스트리밍 서비스의 장점을 내세워 미국 시장을 비롯하여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기존의 애플이란 독자적인 브랜드에서 이제는 애플 뿐만이 아닌 새로운 브랜드를 가지고 어떻게 이를 발전시켜나갈지 향후 행보가 궁금해집니다... 이에 따라서 비츠 홈페이지 역시 앞으로의 온라인 구매는 AOS(Apple Online Store)에서 이뤄지게 되며 이에 따른 약관 변경도 있음을 알려주는군요...



애플 사이트를 가보니 비츠가 새로운 가족이 되었음을 반기며 홈페이즈를 새롭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애플의 수석 부사장 에디 큐음악은 애플의 DNA와 같으며 앞으로도 계속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사실 애플 사상 최대 금액인 3조원을 투자하면서까지 비츠의 인수를 추진한 것만 봐도 애플이 음악사업과 애플부분의 연관성을 얼마나 크게 생각하는지 예측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번 인수로 기존의 iTunesiPod 제품에 가장 큰 변화가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과거 스티브 잡스가 보여주었던 혁신적인 제품으로 다시 소비자에게 애플이란 브랜드를 각인시킬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비츠의 공동 설립자 Jimmy Lovine과 랩퍼 Dre가 애플의 경영진에 합류하면서 애플 제품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올 지 역시 주목할 부분입니다.






아래는 현재 애플의 AOS 미국 사이트입니다. Beats By Dr.dre라는 새로운 카테고리가 생기면서 새로운 페이지가 생겨났습니다. 한국 사이트는 아직 없는 것 같으나 조만간 생겨나겠죠 :)



이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애플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사이트 바로가기(영문)

(사진출처) 애플코리아 그리고 비츠일렉트로닉스 웹사이트

Previous

애플의 새로운 서비스 Apple pay, 역시 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