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새로나온 스낵 허니통통 - 해태제과

Last Modified : 2015-11-06 / Created : 2015-01-16
4,458
View Count

! 허니버터는 아니지만 허니통통과 첫 만남...


오늘 편의점에 갔다가 그토록 먹고싶던 허니버터가 아닌... 허니통통??? 일단 이유불문!! 집어들고 곧바로 계산대로 향했다... 사무실에 도착 후 어떤 맛일지 너무나 궁금해서 얼른 시식을 시작 :)

사진) 진열대에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허니통통!

사실 최근에 허니버터를 못찾아 허니머스타드만 계속해서 먹었는데 같은 제조사의 비슷한 제품이라는 사실에 그 맛이 매우 궁금했다... 아무래도 최근 뉴스에 따르면 다른 제조사에서 만든 비슷한 과자 허니머스타드가 매출을 앞섰다는 소식에 부랴부랴 후속 제품을 내놓은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어쨌든 매출 상승에는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사진) 생긴 모양은 허니버터와 매우 흡사한 것 같음

!! 허니통통 맛은?


개인적으로 감자 스낵을 좋아하는 편이다... 허니시리즈의 최대 장점은 달달한 맛이지만 그냥 설탕맛이 아닌 벌꿀과 비슷한 맛을 내는 점이아닐까? 과자를 자주 먹는 건 아니지만 꽤 괜찮은 것 같다... 가끔씩 먹을만한 과자라고 생각한다.

사실 우리가 알고 있는 4카칩이 감자칩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지 않는가? 물론 쑤미칩도 있지만 매출이나 판매량은 4카칩이 최고일 듯... 구매자들의 입맛이 4카칩에 익숙해져 있는 요즘 새로운 감자칩... 게다가 맛도 괜찮은 허니땡땡 시리즈는 히트가 될 이유가 충분하다 생각한다. 웰빙을 생각하면 허니가 들어가서 몸도 좋아지는 느낌이랄까?

어쨌든 허니버터는 언제먹게될 지 아직도 미지수이다... 요새도 가끔 편의점에 스낵코너를 기웃거리지만 아직은 만나지 못한 허니버터... 곧 만나기를 희망한다.

Previous

새로운 허니 과자를 맛보다 돌풍감자 허니치즈맛

Previous

[클래시오브클랜] 미니언 벌룬 두가지 조합 추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