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캔디크러쉬 스윗 소다 게임 설명

Last Modified : 2015-11-06 / Created : 2015-04-07
6,233
View Count
사진) 지하철에서 만난 캔디크러쉬 소다 광고

지하철역에서 찍은 캔디크러쉬 소다 광고입니다. 전작인 캔디크러쉬소다에 이어 흥행몰이를 지속중인 매우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죠.


! 새로운 캔디크로쉬 소다 소개


이번에 새로 발표된 새로운 소다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먼저 새로운 캐릭터인 ‘곰 젤리’가 등장하게됩니다. 이 곰 젤리를 통해 세가지 각기 다른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브록의 수 역시 달라졌습니다. 기존에는 블록의 종류가 모두 6개였지만 이번에는 하나 늘어 7개입니다. 또 다른 특징으로 새로운 블록 조합이 가능한데요~ 블록을 2×2 배열로 조합할 경우 새로운 블록인 ‘스웨디시 물고기’가 나타나 게임 클리어에 도움을 주죠. 또한 스웨디시 물고기과 특수 캔디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캔디도 만들 수 있답니다.

첨부 이미지) 게임에 등장하는 귀여운 곰 캐릭터

캔디크러쉬 소다는 광고부터 남달랐는데요~ 다양한 방면의 많은 광고 모델을 기용했습니다. 이는 총 8명으로 바둑황제 조훈현이 TV에서 바둑이 아닌 캔디크러쉬 게임을 하는 장면을 재미있게 보여주기도 했죠... 이외에도 유희열, 송재림, 강수진, 김소은, 라미란을 비롯해 많은 모델이 티비 및 지하철 등 각종 매체를 통해 홍보하였습니다.

킹코리아는 SNS 및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홍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 하니 더 자주 만나볼 수 있겠군요. 캔디크러쉬 소다는 영국의 게임 개발사 킹에서 개발되었으며 전작의 흥행에 힘입어 전세계 최고 흥행 성적을 거두는 것이 목표라고합니다.

다음번에는 게임에 대한 유용한 팁과 게임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revious

인포그래픽이란? 정보와 그래픽을 하나로!

Previous

[어플소개] 다방, 부동산 매물 서비스 어플리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