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레이븐 RAVEN 게임 소개 특징

Last Modified : 2015-11-06 / Created : 2015-04-12
5,952
View Count
최근 TV광고에서 차승원이 광고 모델로 나오는 게임 기억하시나요? 바로 레이븐(RAVEN)입니다. 요즘 주변에서 많이 하고 있는 게임이죠. 어떤 게임인지 알아볼까요?

raven

! 레이븐 게임은?



레이븐은 STPLAY사가 개발한 게임으로 넷마블에서 퍼블리싱되고 있습니다. 장르는 액션 RPG로 많이 이들에게 사랑받는 장르의 게임이죠.

최근 레이븐이 많은 유저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래 내용을 빼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1. 다양한 캐릭터와 고유 세트아이템이 존재


레이븐은 반고, 휴먼, 엘프 세가지 종족이 존재합니다. 캐릭터별로 독특한 특성이 존재하며 각각의 종족만 사용할 수 있는 세트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이 세트 아이템을 모으는 것이 큰 묘미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2. 스토리 모드와 결투장 존재하여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음


스토리 모드는 메인화면의 왕궁에서 이루어지며 게임에 좀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결투장은 보상시스템을 갖추어 명예와 보상을 함께 얻을 수 있답니다. 결투장은 1:1 결투의 유전간의 대결로 한주마다 랭킹이 정해지게되죠. 참고로 보상을 보석을 얻을 수 있답니다.

3. 레이드 탐험이 존재


레이드를 진행하면 일정확율로 드래곤인 보스가 존재합니다. 드래곤을 제거는 혼자 혹은 친구와 함께 제거할 수 있고 꽤 괜찮은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길드전을 통해 길드원들과 함께 즐기는 재미


소속된 길드의 길드원들과 함께 길드전을 치룰수 있어 함께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5. 화려한 액션과 이펙트


기존의 게임과는 한차원 다른 그래픽과 이펙트를 제공합니다. 마치 pc에서 게임을 즐기는 듯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한단계 더 끌어올리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아래의 글도 찾고 계시지 않나요?

Previous

전세 월세 계약시 알아둘 필수 정보 사항

Previous

앱 개발의 호황기도 끝이 오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