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저렴한! 가격 싼 웹호스팅 추천 정보

Last Modified : 2015-11-06 / Created : 2015-05-02
4,002
View Count
안녕하세요 ~ 최근 트래픽 증가로 저렴한 웹호스팅 업체를 알아보던중 괜찮은 곳이 있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고도몰입니다.

아마 한번쯤은 들어보신 적이 있으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웹호스팅 없체... 정말 많죠? 그 중에서도 고도몰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도몰 웹호스팅 장점과 단점


# 고도몰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가격입니다.


현재 웹트래핑 월 3G 정도의 사양을 찾고 있었습니다. 월 3G의 트래픽을 제공하는 상품의 경우 월 약 2,500원 정도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1년 이상 구매를 할 경우 2개월을 추가로 제공합니다.(일시적인 이벤트는 아닌 것같습니다. 2개월을 추가로 받는다고 가정하면 월 2천원 초반대에 하루 트래픽(일일) 3기가에 해당하는 호스팅을 얻을 수 있게되군요.

# 구분없는 웹트래픽 사용가능


고도몰은 트래픽에 대한 허용 용량 구분이 나뉘어 있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웹/스트리밍/CDN 등으로 허용 트래픽이 나뉜 곳도 있죠. 하지만 고도몰에서는 모든 트래픽이 통합되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것 역시 매우 큰 장점입니다.

# 기타 장점들


문의가 있을 경우 24시간 1:1 문의가 가능하군요. 그리고 고도몰 웹빌더를 무료로도(서비스에 따라 다름) 사용이 가능해 웹사이트 제작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매우 이쁘구요.


# 단점은 없는걸까요?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한 만큼 차후 트래픽 증가에 따른 용량이나 하드등의 서비스 증설 / 추가가 상대적으로 비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 인지도가 조금 낮을 수 있겠네요. 하지만 고도몰은 쇼핑몰 제작사이트로 꽤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단점이라면 즉각적인 대응이나 서비스가 매우 큰 회사들과 비교했을때 조금 떨어질 수 있다는 것 정도가 되겠군요. 어쨌든 큰 단점은 없다는게 제 결론입니다...


전 내일 또는 다음주 안으로 고도몰로 호스팅을 옮길 예정입니다. 기존의 호스팅 업체는 이름있는 꽤 큰 호스팅 업체이지만 트래핑이 제공량이 가격대비 낮다는 단점때문에 옮길 수 밖에 없더군요.

저는 월트래픽 3G 정도면 무난히 사용가능하다고 판단! 이에 맞는 서비스를 고르다보니 아래의 사양이 있어서 선택하였습니다.

- 상품명 : 스페셜
- 하드 : 2G
- 웹트래픽 : 하루 3G, 월 90G
- 웹빌더 : 웹빌더 무상제공
- 도메인 연결 : 5개
- 트래픽 통지 : 월 1,000원
- 가격 : 월 2,640원


저처럼 가성비가 우수한 웹호스팅 서비스 및 상품을 찾는다면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다면 좋겠네요!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도몰 가격 정보 확인 바로가기 >

Previous

카카오택시 광고 홍수 시작, 카카오택시 특징은?

Previous

새로나온 추천 허니스낵! 허니콘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