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디지털페이지 노트앱 소개, Digital Page

Last Modified : 2015-11-06 / Created : 2015-10-14
4,132
View Count
언제어디서나 메모를 남길 수 있는 메모앱은 많이 있다. 하지만 진정 똑똑한 앱은 없을까?



! DigitalPage 메모에 스마트를 더하다
파수닷컴의 첫번째 B2C앱인 디지털페이지는 이런 니즈... 즉 똑똑한 앱을 찾는 유저들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디지털페이지만의 똑똑한 기능들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다양한 메모장을 하나로...
보통 메모를 하기위한 앱들은 다양한 종류가 존재합니다. 예를들어...
1. 일반적인 메모장 앱
2. 사진을 저장하는 미디어 저장 앱
3. 위치, 장소를 저장하는 앱
4. 연락처를 저장하는 앱
...
이런 다양한 형태의 앱을 필요에 따라 선택하여 실행하는 수고를 덜어줍니다. 하나의 앱에서 위의 모든 기능이 사용가능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이것저것 찾아다니며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죠.


# 저장되는 내용마다 태그를 가지고 연결됨

입력된 텍스트들에 태그 설정이 가능합니다. 동일한 태그를 가진 내용들은 당연히 연관되어 나타나고 관련된 내용을 쉽고 빠르게 탐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찾거나 수정이 가능합니다.


# 연관 페이지를 추천해주는 스마트 기능

똑똑하게 입력된 메시지를 통해 연관된 다른 메모지들을 추천하여 연결해 줍니다. 물론 본인이 원하는 메시지를 선택하여 연결할 수도 있고 이처럼 추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자동변환 기능

중요한 약속, 중요한 사람, 위치 등등 데이터는 데이터의 분류대로 기록, 저장되어야합니다. 디지털페이지는 자동변환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예를 들어 이름을 입력하면 연락처에 저장된 이름과 동일한 경우 이름형태로 메시지에 저장됩니다. 물론 이 이름을 저장하거나 바로 전화를 거는 등 다양한 연계 활동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위치를 저장할 경우 위치 형태로 저장되며 지도앱과 연동하여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시간 데이터 역시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한 시대에 스마트한 앱이 필요하다면 추천드립니다 ^^


Previous

백발백중 게임 리뷰 및 소개

Previous

팀이란 조직이 반드시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