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앵그리버드2 소개 및 특징

Last Modified : 2015-11-06 / Created : 2015-10-14
2,677
View Count
앵그리버드 2가 속편으로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로비오 엔터테인먼트는 5년이 넘어서 앵그리버드의 후속편을 출시하였는데요 ~ 우리에게는 너무나 잘 알려진 흥행작 앵그리버드~ 그 후속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의 진행 방식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새를 잘 조준해 목표물을 공격해 적을 무찌르면 다음 스테이지로 나갈 수 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무엇이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 더 화려해진 그래픽과 효과
최근 출시되는 게임은 대부분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죠. 앵그리버드 2 역시 상당히 발전된 그래픽으로 돌아왔습니다. 사실 전작도 화려했지만 후속편에서는 한층 강화된 그래픽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하나의 레벨 다수의 스테이지

기존의 하나의 스테이지가 아니라 클리어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이 생겨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을 모두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몇개의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해야 하므로 난이도가 조금 올라갔죠!

# 원하는 순서대로 공격가능
이제는 공격할 새를 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위치에 따라서 더욱 전략적인 게임 운영이 필요하게 되었죠.

# 매 게임마다 조금씩 변경되는 요소가 생김
게임이 로딩시 지형 요소는 동일하나 그 위에 생기는 장애물과 돼지들의 위치나 배열이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 게임 플레이시 생명을 소비하게 됨
생명은 자동으로 30분 단위 하나씩 생겨나게 되며, 모든 생명을 소비하게 되면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또 다시 게임을 하기 위해 기다려야합니다.


아래의 글도 찾고 계시지 않나요?

    Previous

    팀이란 조직이 반드시 필요한가?

    Previous

    프렌즈팝 고수로 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