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프렌즈팝 고수로 가는 길

Last Modified : 2015-11-06 / Created : 2015-10-14
3,627
View Count
"무한경쟁의 시대! 내 비록 현실 세계에서 공부와 직급은 아래지만 온라인 게임 세계에서는 내가 왕이다!"

요즘 가장 핫한 게임 프렌즈팝~ 날 못살게군 김대리에게 넘사벽의 좌절감을 안겨주기위해서라면 아래글을 꼭 읽어주세요. 게임이라도 널 이기고 말겠어...

스크린샷) 프렌즈팝 게임 이미지

# 남들보다 빠르게 랭킹 1위를 달성하자!

당신도 충분히 랭킹 일인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게임을 반복하는 단순 노력파가 아니라 꼼수 그리고 팁과 전략을 알아야합니다. 아래는 1인자가 되기 위한 필수 정보들입니다.

1. 콘(머니)은 저장하지 말고 캐릭을 뽑아라!

; 당신은 장기투자자이신가요? 이 게임은 시간이 곧 랭킹이고 실력입니다. 콘을 모아두시는건 나중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지금 필요한건 캐릭중에 최고 2성, 3성 캐릭이 필요합니다.
각각의 케릭터(여기서는 프렌즈죠!)는 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1~3개 까지 있는데 별이 많을 수록 주어지는 보너스 점수와 특수기술이 다릅니다. 높은 별을 가진 캐릭터는 게임중 필요한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생산해줍니다!! 이런 특수아이템 하나, 하나가 매우 소중한 도움이 되니 꼭 뽑으세요.

2. 친구에게 아이템을 보내고 하트를 보내라

; 친구에게 아이템 또는 하트를 보내면 20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700콘까지 받을 수 있고 이렇게 받은 콘은 필수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3성 프렌즈를 뽑는데 사용되므로 꼭!!!! 보내세요~

3. 친구의 기록을 갱신했을 경우 친구에게 알림을 보내라!

 ; 친구의 기록을 넘어서면 이를 친구에게 보내거나 내 카톡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콘이 주어지니 꼭 알리고 설정해서 콘을 모으세요!

4. 많이 하는 것보다 하나라도 제대로 하는 것이 깰 수 있는 확률이 높다.

; 하트가 많으니 하트로 승부하시겠다는 생각은 버리시기 바랍니다... 퍼즐을 운에 맞기는건 재수 없으면 2주가 지나도 클리어 할 수 없을수도 있답니다. 한판을 최선을 다해 신중하게 하는 것이 오히려 승률이 좋습니다.

5. 항상 구석 방향을 신경써라.

; 마지막으로 갈수록 10시, 2시, 5시, 8시 방향은 클리어하기 어렵습니다. 좌우측에 공간이 없어 블럭을 높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급적 구석을 먼저 제거하세요.

6. 첫째도 둘째도 아래... 아래... 아래...

; 마땅히 없앨 블럭이 없다면 아래쪽을 공략하세요. 아래쪽을 공략시 윗블럭이 자동으로 없어지거나 아이템이 생성될 확률이 더 높답니다.

7. 인맥도 실력

; 친구가 많으면 하트와 신발 아이템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어 훨씬 많은 클리어 가능성이 생깁니다. 전에 연락을 끊었던 친구... 어짜피 연락안할 친구에게 사정없이 아이템을 요구하고 보내세요!!

8. 새로운 판이 시작되면 이 판을 클리어하기 위해 어떤 방식으로 플레이할지 전략을 세우고 게임에 임한다.

; 새로운 판을 보면 어느 부분이 어렵겠구나... 나중에 곤란하겠다라는 감이 오게됩니다. 이를 먼저 생각하고 게임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위 사항들을 염두하면 당신도 고수!!! 얼른 게임을 실행하고 랭킹 1위를 위해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


Previous

앵그리버드2 소개 및 특징

Previous

USB 3.1 타입 C 특징 및 차이점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