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자신의 블로그 순위는? 블로그차트를 통해 확인하자

Last Modified : 2017-09-21 / Created : 2015-11-06
2,387
View Count
블로그를 운영중이라면 자신의 블로그에 몇명이 방문하는지가 가장 큰 지표이지만 자신의 블로그가 다른 사이트와 비교했을때 어느정도의 순위에 랭크되는가 역시 중요합니다.

국내 블로그 사이트만 약 7~8백만개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블로그가 있는데 과연 자신의 순위는 얼마나 될까요?

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으니 바로 블로그차트 www.blogchart.co.kr 입니다.

블로그차트 웹사이트

# 자신의 사이트 순위 확인 방법은?
블로그차트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면 등록된 수 많은 사이트 중에서 현재 자신이 소유한 블로그의 순위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지금까지의 순위 결과를 그래프형태로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매우 간편하게 순위 확인이 가능하죠.

# 사이트 유입 키워드 제공
내 블로그에 방문하는 방문자들의 인기 키워드 역시 제공합니다. 이를통해 현재 내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어떤 글로 어떤 키워드를 통해 유입되고 있는지 유추가 가능합니다.


# 현재 인기 블로그를 방문해보자
자신의 블로그 뿐만 아니라 높은 순위의 블로그 링크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쉽게 찾아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 방문을 통해 자신의 블로그를 보완한다며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세요.

Previous

몸에 가스가 많이 차는 이유는?

Previous

샤오미 신제품 출시! 20000mAh 이동식 충전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