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무료 스트리밍 앱 비트(beat) 추천

Last Modified : 2015-11-19 / Created : 2015-11-19
4,153
View Count
이제 음악은 무료로 듣는다... 무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비트(beat)!!

무료 음악앱 비트 !!

요즘 필수 앱중 하나로 떠오르는 앱이 바로 비트, 무료 음악 앱입니다.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필요없이 스트리밍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앱, 비트! 비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무료 음악 서비스 이용방법
현재 비트는 라디오, beatv 그리고 음악듣기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라디오는 완전 무료 정책을 취하고 있기 때문에 백퍼센트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무료 라디오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60분 마다 나오는 광고 청취 때문인데요~ 라디오를 통해 원하는 음악을 듣고 이에 대한 요금은 광고 청취가 대신하는 것이지요.

비트는 유료와 무료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부분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테마별로 라디오 시청이 가능!!


# 원하는 음악을 선택해 듣자
비트에서는 원하는 음악을 선택하여 듣는 기능도 존재합니다. 이 경우 가입 2주간은 매일 일정량의 하트가 제공되어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2주가 지나게되면 무료 제공되는 하트가 사라지므로 하트를 구립하거나 아니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트의 충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 무료 하트 얻는 방법 알아보기
- 친구초대하면 50개
- 가입 후 2주간 매일 20개
- 내가 듣는 음악 공유시 하트 10개 무료
- 채널 공유하면 5개
- 비트 시작하기 채널에서 별표 20개 찍을 경우 150개 무료


상기 방법을 통해 얻은 하트는 1년간만 유지되니 참고하세요. 듣고 싶은 음악을 마음 껏 들을 수 있는 비트! 지금까지 앱어플리케이션 정보였습니다.

Previous

내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받는 방법 알아보기

Previous

회사에서 무능력한 직원 유형 10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