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겨울철 추위 극복을 위한 필수 아이템은?

Last Modified : 2017-09-21 / Created : 2016-01-23
2,288
View Count
이번 주말 ... 가히 살인적인 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4계절을 가졌지만 이런 살인적인 추위가 계속되면 4계절 내내 따뜻한 열대기후가 부럽기만하네여~ 어짜피 이미 늦어버렸고 할 수 있는 건 이 추운 겨울을 이기기 위한 머스트헤브 아이템을 구비해두는 것입니다^^


추운 겨울로 부터 지키기 위한 필수 아이템 베스트 5는 무엇일까요?

겨울철 필수 아이템 베스트 오브 베스트

1. 내의(내복)
2. 목폴라
3. 목도리
4. 장갑
5. 귀마개

조사자 또는 기관: 왜프리 개인생각중에서...


1. 내의 또는 내복


내복하면 빨간색 내의를 생각하는 분이 많으시겠죠^^ 요즘은 기존의 면 혼용 제품보다 신축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타이즈를 많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매장에 따라 색상도 다양하고 젊은층도 입을 수 있는 컬러와 스타일도 있어 겨울철에 딱 맞는 최고의 보온 내의가 베스트 1입니다 :)


2. 목폴라


목 주위가 따끔할 수 있다는 치명적인 결함이 있지만 목폴라 하나면 추위가 두렵지 않죠~ 또한 다양한 폴라 형태를 가지고 있어 생각보다 꽤 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패션을 중요시 하는 분들도 원하는 스타일에 목폴라를 매치해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목 주위의 피부는 상대적으로 얇기 때문에 목을 따뜻하게 하면 몸 전체의 보온 효과도 있고 다른 부위보다 감기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할 수 있겠죠? 겨울철에는 역시 목이 따뜻해야합니다.




3. 목도리


목도리는 목만 따뜻하라고 있는게 아닙니다. 긴 목도리는 얼굴의 모든 부위, 입, 코, 귀등 목과 함께 대부분의 부위들을 보온해주는 매우 막강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온성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 때문에 패니스타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 중 하나라 할 수 있죠.




4. 장갑


외부에 나갈때 더더욱 필요한게 바로 장갑입니다. 스타일을 위해서라면 가죽장갑이겠지만 보온성은 보통 털장갑이 더 따뜻하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가죽장갑도 기모가 들어있어 상당한 보온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으로 가방을 들고 다니는 남성들도 필요하지만 여성들의 경우 대부분 백을 많이 가지고 다니므로 예쁜 색의 장갑을 함께 믹스매치하면 따스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게됩니다.


5. 귀마개


귀는 항상 외부에 노출되 있죠. 평소에는 큰 추위를 못느끼지만 추위가 영하로 내려가면 귀가 먼저 시렵다는 생각을 많이 가지게됩니다. 이런 경우 귀마개를 착용하면 좋습니다. 모자도 귀를 따뜻하게 해줄 수 있지만 얼굴 전체를 가려야하기 때문에 본인의 개성 또는 스타일을 표현하는데 걸림돌이 되기도 하죠 ~ 이럴때 이쁜 귀마개를 착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한없이 추운 겨울 멋도 중요하지만 멋과 보온성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더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셨으면 합니다 ^^



그 외에도 모자 역시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



Previous

[붐비치] 척탄병 공략 및 정보, 팁 한눈에 살피기

Previous

[Mac] 맥에서 핫코너(Hot corner)를 활용하여 잠자기 또는 이동을 더 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