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한 재미가 찾아왔다... 바로 클래시로얄(Clash Royale) 모바일 게임앱이다!!

이 게임은 클래시오브클랜... 일명 coc로 유명한 supercell에서 만든 작품이다... 게임이 시들어질 맘이 생기기도 전에 계속해서 게임을 론칭하는 슈퍼셀 덕분에 통근길, 통학길이 즐거울 수 밖에 없지 아니한가 :)


스크린샷) 독특한 방식 카드 전략 게임!!
카드 게임이라면 당연히 와우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그 게임을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게임은 단순한 카드 게임에 절대 그치지 않는다... 진정한 전략 MMO RPG라고할까???


# 클래시로얄 게임 특징은?

게임에서 카드를 주고 받기만 하다면 이 게임이 흥행을 할 수 있었을까? 게임의 또 다른 재미를 가져다주는데 바로 손맛(?)을 느끼게 해준다. 액션 아케이드 게임처럼 유닛간의 화려한 전투를 볼 수 있고 심지어 유닛을 어디에 이동 시킬지 위치 또한 결정할 수 있다..


유닛의 이동을 결정한다고?

카드게임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이 게임의 묘미라고 할 수 있다... 게임속에서 단순 유닛뿐 아니라 건물을 짓기도한다; 마치 클래시오브클랜을 하고 있다는 착각을 들지도 모르겠다... 어쨌든 당신이 알고 있던 카드게임과 전혀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는 점은 같을 것이다.


유닛의 위치 역시 중요하지만 건물을 지을 때도 어디에 지을지 고민해야한다. 수비 건물 옆과 공격에 가까운 루트를 고려해야하기 때문이다... 왠지 간단하지 않을 것 같은 이 게임은 사실 매우 간단하지 않다.



# 상당한 난이도, 컨트롤 그리고 치밀한 두뇌싸움이 필요!

게임을 진행하면 상대방 그래고 내가 서로의 기지를 부수기 위해 돌진한다.. 상대의 탑을 부수고 본진을 터(?)는 것이 게임의 목표이며 이길 경우 트로피와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보물상자를 열기까지 매우 긴 시간이 소요되며 가비고 있는 슬랏에 상자가 꽉면 더 이상 보상으로 상자를 얻을 수 없기에 반드시 상자는 항상 해제하도록하자! 이 게임 역시 상자를 여는데 매우 긴 시간이 걸리는데 이 시간이 바로 우리의 휴식시간이다^^


스크린샷) 언제든지 고수들의 게임을 볼 수 있다..
게임의 하단 메뉴에는 TV Royale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이 곳에는 랭커들의 게임을 보며 배우고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매우 재미있는 게임속 방송이다! 마크텔이라할까;

어쨌든 당신도 격한 재미속에 빠져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