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game

클래시로얄 승리로 이끄는 필수 팁

Last Modified : 2017-09-14 / Created : 2016-03-27
3,889
View Count
반드시 알아둬야 할 클래시로얄 필수 팁과 정보입니다!! 인기 절정의 클래시 로얄! 어떻게 고수가 될 수 있는지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클래시로얄을 승리로 이끌 필수 정보 및 팁입니다.



1. 상대가 공격 오는 것을 끝까지 기다릴 것


; 게임 특성상 상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가 어떤 카드를 낼 것인지 보고서 이에 맞는 카드를 내야합니다. 상대가 먼저 카드를 보일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체력이 약한 고블린이나 미니언으로 공격을 한다면 가장 효과적인 번개마법이나 화살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이처럼 각 카드간의 상성을 이용해 공격하세요.


2. 공격에 효과적인 카드 조합을 사용할 것


; 카드는 서로 조합하여 사용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공격은 주로 두 타입으로 나뉘는데 이때 공격에 올인하거나 아니면 수비 + 기습 공격의 형태가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공격에 조합은 우리가 흔히 아는 탱커 + 딜러 조합이나 갑자기 상대를 공격하는 형태 중 원하는 방법을 택해야합니다. 만약 탱커 딜러 조합이라면 자이언트와 법사 또는 고블린 조합등이 그것이겠지요. 이런 조합을 사용하여야 효과적으로 공격하여 가장 효율적으로 전투가 가능합니다.

기습 전투는 프린스 호그를 조합하거나 이 둘중에 고블린통등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상대가 미처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에 이 전술을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입니다. 물론 수비가 가장 중요합니다!


3. 골드와 보석을 모아둘 것!!


; 필요없는 유닛을 모두 업그레이드하지 마세요... 이 게임의 승패는 영웅이 좌우합니다. 필요한 영웅을 얻기 위해서는 보석을 통해 구입할 수도 있으나 가끔씩 상점에서 파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데 돈이 없어 구매할 수 없다면 굉장히 난감할 것입니다. 이 경우를 위해서 반드시 돈을 아껴두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는 사용하는 카드덱의 유닛만 위주로 하세요.


4. 모든 상자는 최대한 빨리 열자!!!


; 게임에는 다양한 상자가 주어지는데 이 상자를 열기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가능한 상자를 여는데 시간을 지체하지 않는 것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카드를 얻는 방법입니다. 또한 24시간마다 주어지는 크라운 상자는 카드를 매우 많이 주기 때문에 크라운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면 최대한 빨리 얻어서 여는 것이 매우 유리합니다.

Previous

격한 재미!! 클래시로얄 게임앱 소개

Previous

[클래시로얄] 아레나 7 마법상자를 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