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행주산성 원조국수 다녀오다

Last Modified : 2016-04-27 / Created : 2016-04-27
2,775
View Count
회사 직원들과 함께 점심식사는 행주산성의 유명한 국수집에서 하자는 몇명의 의견에 따라 동의한 팀우너들과 행주산성으로 향했습니다. 오늘의 목적지는 행주산성의 원조국수집입니다.


! 행주산성 원조국수



행주산성에 도착하니 전국의 국수집을 모두 모아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말 국수집이 많더군요... 이름도 다양한 국수집 중에서 미리 정했던 원조국수를 향해 걸어갔습니다.


# 넓은 주차장, 저렴한 가격


원조국수 본관은 이미 만석으로 별관을 향해 걸어갔습니다. 별관이라고 본관과 특별히 다른 점은 없습니다. 일단 메인 메뉴 국수를 시켜보았습니다.

<< 메인메뉴 >>

1. 비빔국수
2. 잔치국수
3. 계절메뉴 콩국수


이렇게 메뉴는 세가지 입니다. 김치가 반찬으로 나오며 리필은 셀프랍니다. 가격은 둘 다 4,500원입니다.

사진) 무시무시한 양의 잔치국수
가격대비 맛도 괜찮고 특히 양이 장난이 아닙니다. 둘이 먹어도 남을 것 같은 굉장한 양을 자랑하더군요...

행주산성은 자전거 바이크 라이딩의 코스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래서 자전거를 타고 오는 수 많은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로면 이 곳 국수는 필수코스 중 하나라고 하네요 :)

다음번 라이딩 기회가 되면 더 맞있는 곳을 찾아바야겠군요... 아 그리고 주변 커피숖이 밥 값 이상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Previous

네이버 툴바를 설치해 화면 캡쳐를 쉽게하자

Previous

구글 애드센스 새로운 광고 타입, 페이지 수준 광고 베타서비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