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어린이날 선물 뭐가 좋을까? 베스트 5 Five

Last Modified : 2017-09-21 / Created : 2016-05-03
3,960
View Count

이제 곧 어린이날이다. 어린이날을 기대하고 있을 어린아이들과 초등학생들을 위해 어떤 선물을 사야할 지 참 고민이 많이 될 수 밖에 없다... 게다가 부모라면 마냥 노는 것 보다는 함께 하거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만한 선물을 원할 것이다. 하지만 현실은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선물을 사는게 어쩔 수 없는 어린이날의 모습이다.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 어떤 선물이 좋을지 베스트 5를 알아보자. 그리고 그 외에 어떤 선물이 좋을지 생각해보자. 우선 카테고리가  중요하다... 카테고리별로 순위를 매기고 그 안에 어떤 선물이 있는지 세부적으로 분류했다.




# 5위. 게임기


게임기하면 가장 먼저 닌텐도가 떠오른다. 선물에 좋은 상품은 닌텐도 Wii 또는 닌텐도 3DS가 적당해 보인다.


# 4위. 보드게임


보드게임, 카드게임등 친구들과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을 선물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루미큐브, 타부, 모노폴리 등등 참 많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부루마블도 기억하자!



# 3위. 자전거


저학년일수록 자전거에 대한 로망은 클 수 있다. 물론 안전하게 타야하기 때문에 다소 걱정되는 부분도 있을 수 있으나 부모나 함께 탈 수도 있고 요즘은 안정장비도 많으므로 충분히 고려할 만한 선물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품 베스트 중 하나이다.



# 2위. 레고


레고는 장난감이지만 특별한 브랜드이므로 따로 분류했다. 레고의 경우 남자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고 이런 블럭타입의 게임은 두뇌 발달에도 좋으므로 좋은 선물 중 하나이다. 단점이라면 가격이 다소 고가일 수 있다는 점이다.
 

# 1위. 장난감 또는 인형 선물


장난감이나 인형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템 중 단연 1위이다. 특히 요즘 아이들은 유투브, 티브를 통해 좋아하는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등의 장난감을 좋아한다. 아래의 목록은 극히 일부임을 참고하자.

i. 또봇
ii. 엘사
iii. 꼬마버스 타요
iv. 뽀로로
v. 라바
vi. 터닝메카드
vii. 로보카폴리

Previous

냉장고 청소와 냄새 제거! 확실히 끝내자

Previous

잊혀진 이야기, 컴퓨터 저장장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