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투브(Youtube) 채널 추천

Last Modified : 2016-05-24 / Created : 2016-05-13
12,825
View Count

우리 아이가 좋아할만한 동영상 방송은 무엇이 있을까? webisfree.com이 현재 인기있는 아이용 유투브 키즈 방송을 알아보았다. 지금 당신의 자녀에게 보여줄 꽤 괜찮은 영상을 찾고 있다면 아래의 글을 꼭 읽어보기 바란다!

아이들이 즐기는 유투브 채널 인기는?요즘 아이들에게는 웹보다 유투브가 더 친숙하고 친밀한 공간이다. 검색보다는 유투브를 이용하는 시간이 성인에 비하여 어린 아이일수록 급속히 사용빈도가 높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정적인 페이지 단위보다 동적인 영상 콘텐츠가 젊을수록 어릴수록 더 매력적이기 때문일 것이다. 우리도 예전에는 인터넷보다 신문, 잡지가 더 편하지 않았는가?

어쨌든 다음 세대로 이동할수록 동영상은 킬러 콘텐츠로 더욱 자리를 잡아갈 것이다.

어떤 동영상이 아이에게 좋을까?사실 부모의 입장에서 우리 아이에게는 유익하고 가급적 도움이 되는 동영상을 선호할 것이다. 그런 콘텐츠가 단긴 채널은 아무래도 유명하고 잘 알려지는 유투브 채널이 보다 신뢰있는건 당연하다.

아래는 아이들이 좋아하면서 구독자와 조회수가 높은 국내 영상 채널들을 소개해본다. 이 영상들은 이미 유투브에서 매우 유명한 것들중 하나이며 아이들이 좋아할 것이라 자신한다 :)



!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채널 추천목록




1.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Carrie and Toys)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을 빼고 이야기 할 수 있을까? 가장 있기있는 방송 중 하나로 어린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유투브 채널이다.

현재 구독자 : 약 84만명
총 조회수 : 약 9억 5천만번


방송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소개하고 함께 즐기는 영상이 주요 내용이다. 영상의 주인공 캐리언니는 아이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이며 유투브 영상 순위에서 국내 4위에 오르는 등 그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대략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친숙하고 다정한 목소리의 주인공 캐리언니와 함께 재미있는 장난감 리뷰도 보고 새로운 것들도 함께 만들어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2. 토이푸딩TV(ToyPudding)



재미난 장난감을 소개하고 다루는 토이푸딩TV는 현재 구독자가 176만이 넘을 정도로 그 인기가 엄청나다...

현재 구독자: 약 176만명
총 조회수 : 25억 8천만번


토이푸딩는 신기하고 재미있는 수 많은 장난감이 나온다. 특징으로는 국내에는 없는 해외의 장난감들의 리뷰도 볼 수 있으며 캐릭터 장난감을 비롯해 바비 인형 등의 여자 아이가 좋아할 만한 인형들도 많이 소개한다.

토이푸딩 TV를 보면 세상의 모든 장난감들을 다 모아둔 것처럼 방대한 양의 동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3. 캐릭온(Clay and Toys)



캐릭온 티비의 주인공은 장난감, 인형, 피규어가 등장하여 재미있는 상황극을 만드는 스토리 중심의 방송을 서비스한다.

현재 구독자 : 약 21만명
총 조회수 : 약 2억 6천만번


이 방송의 특징은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뽀로로, 카봇 등의 장난감이 영상의 주인공으로 등장한다는 점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재미난 목소리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내는 제작자의 노력이 엿보인다.


4. 라임튜브(Lime Tube)



라임튜브 방송은 주인공 라임이가 출연하며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동영상을 제공합니다. 즐기면서 숫자와 영어을 배우고 익히는 유익한 동영상도 포함하고 있어 더 유익한 방송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구독자 :  약 23만명
총 조회수 : 2억 8천만번


- 구독하기 : http://goo.gl/DEoCmr


5. 말이야와 친구들(Mari and Friends)


마리아와 친구들은 누나, 형이 아닌 진짜 친구들이 나와 함께 즐긴다. 많은 또래 친구들이 영상에 나와 장난감 및 다양한 게임을 함께 즐기는 영상이다.

마리아와 친구들은 장난감 리뷰 외에도 아이들이 즐기는 게임, 좋아하는 음식, 장소 등등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하여 방송을 서비스하고 있다. 가장 큰 특징이라면 역시 영상을 보는 연령대와 동일한 출연자들이 나온다는 점이라 하겠다.

현재 구독자 : 약 13만명
총 조회수 : 약 4천 6백만명


- 구독하기 링크 : https://goo.gl/BnaedU



여기까지 인기 있는 유투브 동영상 채널을 함께 알아보았다. 이런 동영상 콘텐츠의 인기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용자가 급증하면서 또 다른 시장을 만들어 냈다고 볼 수 있다.

앞으로는 더 많은 사용자가 동영상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와 함께 동영상 채널의 인기 역시 나날이 높아갈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Previous

자동통역 서비스 와우 지니톡 소개

Previous

잊혀진 컴퓨터 저장장치 두번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