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넷마블 바둑 모바일 버전 출시

Last Modified : 2016-05-16 / Created : 2016-05-16
3,409
View Count

모바일로 즐기는 정말 괜찮은 바둑 어프리케이션이 나왔다. 바로 pc용 바둑 어플로 유명한 넷마블에서 만든 모바일 넷마블바둑이 그것이다.

넷마블은 사이버 오로, 한게임 바둑 등과 함께 이미 바둑 어플리케이션 pc버전으로 유명한 회사 중 하나이다. 필자 역시 넷마블 바둑을 오랜기간동안 즐겨왔었고 요즘도 가끔씩 대국을 두고는 한다. 사실 어제도 두 판의 대국을 하였다.




필자의 경우 수 많은 모바일 바둑 게임을 현재까지 즐겨왔다. 예전부터 워낙 개인적으로 바둑을 좋아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사실 출퇴근 길이나 먼 곳을 이동할때 이만한 타임킬러가 있을지 모르겠다. 재미도 있고 때로는 관전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게 익숙하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모바일 버전은 조금 실망스러운 부분도 있었다. 모두 그런 것은 아니었으나 개인적으로 어떤 앱은 게임 유저가 많지 않아 대국이 어렵거나 또는 수준에 맞는 실력자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그런 이유기도 하다. 어쨌든 이번 넷마블 바둑앱은 이런 불편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모바일 출시로 pc에서 즐기던 그 재미를 고스란히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게되었다. 그 이유는 pc에 있던 다양한 기능들을 대부분 지원하기 때문이다. 이번 모바일 랩의 특징을 알아보자.

1. 베팅이 가능하다.
2. 관전의 재미
3. 수준에 맞는 급수의 설정이 가능
5단까지 가능
4. 바둑 뉴스도 함께 읽는 재미


현재 모바일 넷마블 바둑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는 앱 다운시 백만 골드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라며 골드는 앱 설치 후 실행하면 받아져 있다. 바둑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이번 앱을 통해 더 재미있는 바둑 게임을 모바일로 즐기기 바란다.


Previous

회사입사 근로계약시 주의할 사항과 팁들

Previous

고도몰5(godomall 5) 쇼핑몰 무료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