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고도몰5(godomall 5) 쇼핑몰 무료 이벤트

Last Modified : 2016-05-31 / Created : 2016-05-31
4,774
View Count

최근 NHN에 인수된 소식이 전해지면 앞으로의 진보가 궁금했던 고도 호스팅(godo hosting)... 최근들어 godomall5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쇼핑몰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쇼핑몰의 솔루션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현재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이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매우 간단합니다. godo몰(www.godo.co.kr)로 이동하여 상단 배너 '지금 선택해야하는 이유'를 클릭하면 무료신청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저 역시 방금 신규 쇼핑몰을 신청하였습니다. 확인해보니 현재 쇼핑몰 이용가격은 월 33,000이며 3개월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도몰 상단의 배너를 클릭하자!

고도몰5의 상세사항은?사항을 보니 설치비가 무료입니다. 또한 래픽 무제한에 눈이갑니다. 게다가 디스크 용량 2Gbyte이며 도메인 연결 역시 10개까지 무료이군요 ~ 예전에 고도하면 가성비가 다른 서비스 제공업체보다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대단히 만족스럽습니다. 

고도몰5가 지원하는 특징들

이 정도면 쇼핑몰을 운영하기에는 상당한 스펙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은 이미지 용량이 크기때문에 고선명 이미지 전송시 트래픽 용량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고도몰은 다행히 무제한 트래픽을 제공하는군요.


지금 신청하면 3개월 99,000원 쇼핑몰이 공짜!

쇼핑몰이라면 아무래도 관리자 페이지가 얼마나 잘 구성되어 있는지가 관건이겠지요... 일단 다른 호스팅업체에서 제공하는 쇼핑몰의 대부분의 기능은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획전, 배송비 및 주문관리 기능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고도 플러스샵?


고도몰의 또 다른 특징으로 고도 플러스샵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고도 플러스샵은 고도몰5와 연동할 수 있는 솔루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간단한 터치 작업으로 새로운 기능 및 확장이 가능하다고 소개하는군요. 워드프레스처럼 플러그인 형식의 컴포넌트 단위 추가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현재 가격이 모두 0원으로 나와있어 현재 이벤트 기간이 끝나서도 동일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차후에 다른 방식의 가격정책이 정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쇼핑몰 무료제공이 개인적으로 큰 관심을 가지게 합니다... 쇼핑몰을 개인차원에서 운영해본적은 없는데 3개월 동안 쇼핑몰 운영을 하면서 학습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온 것 같습니다. 저처럼 쇼핑몰에 관심을 가지고 눈팅만 하시던 분들이 계시면 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Previous

넷마블 바둑 모바일 버전 출시

Previous

조승연 공부기술 추천 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