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Hackintosh라 불리는 새로운 랩톱이 HP제품으로 출시됩니다. HP와 Mac의 조합이 언뜻 이상하게 들리지만 Mac OS를 원하지만 비싼 가격에 망설였던 분들에게 엄청난 희소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329의 가격으로 Pre-order인 사전 주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HacBook의 제품 특징 및 사양은 어떤지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하드웨어 및 제품 특징1. 인텔 i5 샌디 브리지 CPU(Sandy Bridge CPU)
2. 메모리 8기가까지 확장이 가능
3. HD급 디스플레이 지원
4. 1TB HDD/SSD 지원

버추어 머신이나 에뮬레이터가 아닌 실제 Mac OS가 바로 구동됩니다. 또한 최신 OS X 버전으로 구동이 가능하며 15초라는 빠른 부팅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원한다면 윈도우를 설치해 사용할 수도 있으므로 두 가지 OS가 필요하신 분에게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 게다가 방수처리를 하였으며 글래스 터치패드가 제공됩니다. 실버 외형의 모습이 Mac과 흡사보이기도하나 가운데 로고는 HP로 확연히 구분이됩니다.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라면 Mac 구매를 비싼 가격때문에 주저하셨던 분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구매 충동을 자극하기에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Hacbook 망설여지는 부분이 있다면단점 또는 고민되는 점이 있다면 Apple 하드웨어가 아닌 다른 하드웨어 안에서 Mac OS를 구동했을 경우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을지... 그리고 얼마나 효율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모르겠습니다. 이 부분이 좀 불안할 수 있을 것 같으며 예전 사양의 하드웨어에 Mac OS를 구동하기 때문에 더 좋은 성능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기대에 못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부분 외에도 Retina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도 아쉽습니다. 아무래도 Mac은 깔끔한 디스플레이 성능이 가장 큰 특징 중 하나고 대부분의 디스플레이가 Retina 이상이나 HD급은 조금 아쉬울 수 있겠죠? 물론 가격이 저렴하기때문에 그게 단점이라 말할 수는 없겠죠.

구매를 원하시면 이메일을 등록하셔서 구매 작성에 필요한 자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 Hacbook 사이트 바로가기 >
http://hacb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