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tech

iPhone 8 출시일은?

Last Modified : 2017-05-14 / Created : 2017-05-14
1,655
View Count
애플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iPhone 8 !! 아이폰의 신규 제품은 매해 9월에 열리는 WWDC를 통해 공개해왔으나 이번에는 전작보다 늦어질 것이라는 예측이 돌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새로운 아이폰 8의 출시는 언제될까요?

IT 외신들에 따르면 이번 아이폰8의 발표는 당초 예상보다 늦은 10월 또는 11월이 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이는 원래보다 1~2개월 늦어지게 되는 것인데요 ~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 새로운 디스플레이 적용에 따른 기술적 이슈 가능성

신규 아이폰 8은 새롭게 곡면 디스플레이가 채택될 것이라는 예상이 있으며 이에 따른 기술적 이슈로 기존보다 조금 늦게 발표될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또 이번 아이폰8에 새로운 기능들로 무선충전기술과 3D 셀프카메라 기능들도 도입될 것이라 조심스럽게 예측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탄생 10주년'

이번 아이폰에 더 관심이 가는 이유 중 하나로 올해로 아이폰 10주년이기 때문입니다. 애플의 스티브잡스는 10년전인 2007년 1월 9일에 iPhone을 공개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아이폰은 혁신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기 위해 많은 사람들에게 더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을 기대하게 합니다.

Previous

애플의 Infinite loop를 이을 새로운 Apple park 캠퍼스

Previous

애플, 아이폰탄생 10주년 기념 iPhone X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