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돌아온 캐통령 헤이지니

Last Modified : 2019-07-21 / Created : 2017-05-19
4,362
View Count
캐통령으로 유명한 아이들의 영원한 우상 캐리언니가 헤이지니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돌아왔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헤이지니는 캐리언니로 유명한 강혜진의 새로운 유투브 채널로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번 달 16일 오픈영상을 통해 새롭게 소개되었으며 5월 18일 첫번째 영상이 업로드되었군요!

시작하자마자 현재 구독자 수는 7만 5천명이 넘어섰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영상으로 기다렸던 팬들에게 보답해주었으면 합니다^^

(신규 업데이트)
5월 20일 기준 방문자 수가 14만명에 육박하여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는군요... 현재 올라와 있는 영상은 오픈예정의 소개 영상을 제외하면 단 두 개라는 사실(헛 하나가 더 올라왔네요;) !! 둘 모두 50만 뷰를 넘으면서 역시!! 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업데이트 된 영상을 간단히 소개해보겠습니다.



​​​​​​​# 거대 레고 젤리 만들기 놀이 [레고 젤리 만들기] lego jelly 지니 (업데이트일 - 5월 18일)

거대한 레고 모양의 플라스틱 레고박스(통?)를 이용해 젤리를 만드는 지니! 대규모 젤리를 만들어 선보이는입니다~ 엄청난 크기의 레고 젤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설탕 넣는 것을 깜박해서 설탕을 뿌려먹는 재미도 함께해보세요~





# M&M 디스펜서와 락스타 놀이 [M&M 무지개 초코쥬스 만들기] 지니 (업데이트일 - 5월 19일)

이번 업데이트는 재미있는 M&M 디스펜서를 만나보고 M&M 초콜릿으로 슬러쉬만들기이군요! 재미있는 자판기와 초콜릿 슬러쉬를 직접 만들어 먹어봅니다. M&M 초콜릿으로 말이죠. 그 맛은 어떨까요?

! 슬러쉬 만들기에 필요한 준비물?
자 ~ 아래의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 믹서기
  • 얼음 몇 개
  • M&M 초콜릿 (많이)
  • 초콜릿 우유(먹을 만큼)
그 맛은 어떨까요? 숫가락으로 떠먹을 때 맛은 또 어떻게 다를까요?

인기 채널로 떠오르는 헤이지니 ~ 그럼 YouTube채널 헤이지니에서 지니를 만나보세요!

헤이지니 채널 바로라기 >


Previous

부트스트랩과 시맨틱UI의 장단점은 무엇인가요?

Previous

자바스크립트에서 해당하는 요소가 자손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