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place

서울근교 체험박물관 브이센터, 로보트 태권브이

Last Modified : 2017-08-16 / Created : 2017-06-16
1,829
View Count
서울 인근에 위치한 고덕동에 거대한 규모의 테마파크인 브이파크가 있습니다. 2015년 10월 15일 정식으로 개장한 이곳 브이파크는 연면적 약 910평으로 어린시절의 히어로, 로보트 태권브이를 전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올림픽도로를 따라 미사방면으로 쭉 가다보면 고덕동에 위치한 테마파크 브이센터에 다다르게 됩니다. 무료주차는 3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브이센터 매표소 앞에는 로봇을 타고 조종하거나 범퍼카를 탈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탈수도 있어 더욱 좋습니다. 또한 2층에 위치한 네트플레이스 역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장소입니다. 입장료는 2천원이지만 브이센터 입장객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장권을 구매하여 내부로 들어가면 다양한 로보트 모형, 피규어와 함께 실물 크기의 태권브이도 만날 수 있는 이곳은 여러가지의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층에는 각각의 테마들로 나뉘어진 다양한 체험공간들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래는 브이센터에서 즐길 수 있는 테마 & 놀이시설입니다.

1. 방방 뛰어놀기
2. 피규어 전시
3. 실물 크기의 높이 13m 움직이는 마스터 태권V
4. 홀로그램의 태권브이 만나기
5. 인체인식 게임 즐기기
6. 클라이빙 체험하기
7. 기념품샵

특히 2D 및 4D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상영관이 있습니다. 영화에 대한 별도 이용료는 없으며 각각 약 15분, 5분의 상영이 가능합니다. 4D 영화는 5세 이상만 입장할 수 있고 중간에 나갈 수 없으므로 겁이 많거나 너무 어른 아이는 피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2017년부터는 가격이벤트를 통하여 성인, 어린이 구분없이 평일, 주말 각각 13,000원과 15,000원으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 입장금액(2017년 기준, 성인, 어린이 동일)
  • 평일가격 13,000원
  • 주말가격 15,000원
매주 월요일은 휴관으로 입장이 불가합니다. 입장 후 촬영은 사진만 가능하며 동영상 촬영은 금지됩니다. 그럼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브이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브이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tkvcenter.com

참고로 36개월의 미만의 영유아 및 아이는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주말에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중이시라면 브이센터를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글도 찾고 계시지 않나요?

    Previous

    대모산! 서울 강남 산행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