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오는 길... 처음 보는 치킨집이 문을 열었더군요. 이름이 특이해서 자세히보니 달봉이치킨??! 대전에서 처음 시작했다고 하군요!

궁금하기도 하고 기존에 맛에 익숙해진 내 입맛에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달봉이 치킨에 도전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사진) 달봉이치킨 반반 세트메뉴
일단 배달의민족 앱을 사용하면 신규 매장으로 1천원 할인이 가능하더군요. 가격도 할인받고... 리뷰도 보니 상대적으로 좋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 달봉이 치킨 메뉴는?

아래에 첨부한 메뉴 사진의 출처는 배달앱인 배달의민족앱에서 퍼왔습니다. 추천 메뉴를 보시면 저희가 늘 먹던 메뉴들이 반갑네요^^ 저는 모두가 좋아하는 반반 세트를 자주 먹는편입니다. 반반을 먹으면 싸우지 않으니까요. 이왕이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치킨을 주문하니 기본으로 콜라와 콘샐러콘가 제공되며 크기를 업하거나 추가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배달의민족 웹페이지
? 그래서 맛은...
맛에 대하여 평가를 하자면 제가 봤을때 BBQ와 맛이 비슷합니다. 어느 것이 더 맛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너무 주관적이니까 ㅠ) 저는 점수를 주자면 둘 다 똑같은 점수를 주고싶네요 음... bbq는 바삭바삭한 치킨 옷이 일품이죠. 달봉이 치킨은 튀김 옷이 더 얇고 더 담백하다고 할까요? 느끼함도 좀 적구요ㅋ

가격의 경우 달봉이 치킨이 비슷하거나 아주 살짝? 천원 정도 더 저렴하더군요. 저는 신규오픈 이벤트로 추가할인을 받아 비교했을때 2천원 더 싸게 먹었습니다ㅋ

앞으로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들것 같습니다. 자주 시켜먹지는 않지만 1, 2주에 한번은 꼭 시켜먹는 제게는 선택의 폭이 많아져 행복한 고민이군요!! 치킨을 좋아하시면 달봉이 치킨도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빼빼로가 들어있다?
! 11월 11일 업데이트 내용
어김없이 찾아온 치킨의 유혹... 오늘도 달봉이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조금 과한(?) 배달 직원분의 친절과 함께 치킨을 개봉! 안에는 빼빼로가 들어있군요ㅋ 센스 넘치는 달봉이치킨! 오늘따라 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