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의 데스티니 2가 한국의 PC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로 만날 수 있게되었습니다!! 요즘 TV나 여러 곳에서 광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코가 광고가 나와 더 잘 알려져있죠.) 이 게임은 기존의 데스티니 2의 한국어 버전으로 9월 5일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스크린샷)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현재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또한 예약 구매 이벤트(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예약 구매 이벤트는 9월 5일까지 예정되었다고 하네요~ 기존처럼 블리자드는 게임 출시전에 항상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해왔었죠... 이번에도 9월 5일까지 사전 예약에 대하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데스티니 가디언즈 예약 구매 정보보기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사전 구매는 9월 5일까지 가능하며 두 가지로 나뉘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에센셜 컬렉션 (\ 45,000)
- 컴플리트 컬렉션 (\ 85,000)

컴플리트 컬렉션은 에션셜 컬렉션에 추가적으로 디지털 특전과 향후에 추가될 프리미엄 콘텐츠가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9월 5일까지만 한정판매라고 하니 서둘러야겠습니다.

데스트니 가디언즈 예약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kr.shop.battle.net/en-us/product/destiny-guardians


이에 대하여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출시가 얼마 안남게 되었는데요 ~ 예상보다 늦어진 이유는 현지화(로컬라이제이션) 작업이 예상보다 길어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PC버전의 경우 한국에서만 제공되는 독점 콘텐츠라는 점 역시 특이한 점입니다. 한국의 PC방 환경이 다른 나라에 비해 유독 고사양화 되어서는 아닐까요? 어쨌든 한국 유저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알려진바에 의하면 PC방에서 플레이 하는 경우에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바로 경험치 부스트 혜택으로 25% 더 빠른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더 많은 혜택이 있다고 하니 PC방에서 즐기면 즐거움이 더 커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