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넷플릭스(Netflix) 요금제 및 기타 정보

Last Modified : 2019-07-21 / Created : 2019-07-20
3,554
View Count
인기 영화 및 드라마 등을 볼 수 있는 가장 유명한 스트리밍 사이트 중 하나, 넷플릭스(Netflix)에 대한 가격 및 기타 정보들입니다.
 

- 회사명 : 넷플릭스
- 홈페이지 : https://www.netflix.com/kr/
- 기타 : 나스닥 상장

넷플릭스는 전 세계 가장 많은 유저 수를 확보한 대표적인 회사이며 미국 나스닥(Nasdaq)에도 상장이 되어 있죠~ 시가 총액 역시 200조 규모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주가는 315달러 정도 입니다.(19년 7월 20일 기준)

넷플릭스와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를 많이 비교하는데 큰 차이는 없지만 대체로 가격이나 한국 콘텐츠에 다소 단점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 외의 부분은 조금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 넷플릭 한달 무료 서비스

대부분의 스트리밍 처럼 넷플릭스 역시 가입 한 달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결제 정보를 등록해야하고 한 달이 지나면 자동 과금 되기때문에 혹시라도 계속 시청을 원치 않으면 해제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 넷플릭스 요금제 정보 알아보기

가장 중요한 요금제 정보입니다. 넷플릭스는 멤버십 가입을 통해 유료 서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멤버십은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구분되죠.

여기서 그럼 차이점은 무엇이냐... 가장 큰 구분점은 바로 동시 접속 인원화질(HD 또는 UHD 지원 여부)입니다.

  • 베이식 - 9,500원 (HD 지원 x, 동시 접속 가능 1개)
  • 스탠다드 - 12,000원 (UHD 지원 x, 동시 접속 가능 2개)
  • 프리미엄 - 14,500원 (동시 접속 가능 4개)


위 요금제를 보면 가격 차이가 그리 크지는 않죠 ~ 집에 있는 TV 그리고 스마트폰,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고려한다면 아무래도 스탠다드 멤버십 이상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넷플릭스에 대하여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Previous

카카오페이 결제를 경험하다

Previous

윈도우즈 프로그램, 앱이 화면 밖으로 나간 경우, 안보이는 경우, 이동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