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낵이 출시되었군요 !! 얼마 전 광고를 보고 마트에 사면 꼭 사야겠다고 생각한 과자를 오늘 드디어 구매하였습니다. 이름은 옥수수깡!


새로나온 스낵~ 옥수수깡!

개인적으로 새로운 과자는 꼭 먹어봅니다. 물론 익숙한 맛도 좋지만 가끔은 새로나온 과자가 호기심을 자극하죠~ 요즘은 예전에 비해 새로운 과자 출시가 빠르지 않다고 느껴지네요... 예전에는 자주 신제품이 출시된 걸로 기억하는데 그렇지 않나요? 그래서 더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 옥수수깡 그 맛은?
옥수수깡은 농심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입니다. 마트에서 구매 후 집으로 와 먹기위한 준비를 마치었습니다. 과자 모습이 굉장히 독특하더군요~ 아주 작은 옥수수 모습의 과자~ 맛이 궁금해 먹어봤습니다.


사진) 바삭한 맛과 달달한 맛 !!

먹어보니 굉장히 달달한 맛입니다. 흠 비교를 하자면 시모나맛의 스낵이 생각나는데 비슷하지만 여기에 옥수수맛이 담겼다고 할까요? 개인적으로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최근 인기있는 꼬북칩 츄러스 맛 이 후 또 인기 제품이 출시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먹어보면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군요! 그런데 양은 조금 부족해 보이네요~ 요새 과자들이 다 비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점점 양이 줄어드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과자 하나 사먹는게 가격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네요.


마치면서 개인적으로 높은 평점입니다. 흠 맛이 전혀 새로운 맛이 아니고 특이하지도 않은 좀 익숙한 맛인 점은 저에게는 아쉽네요. 그래도 과자 형태, 맛, 식감 등등 전체적으로 보면 꽤 괜찮은 제품이 나온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