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상업용 목적 사용이 가능한 무료 이미지 추천 웹사이트 Best 3

Last Modified : 2023-02-22 / Created : 2023-02-14
3,188
View Count
다양한 목적으로 이미지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영상을 만들거나 새로운 블로그 글을 작성할 때도 마찬가지죠.

아래는 추천 무료 이미지 웹사이트 3가지 입니다. 상업용 목적이 가능한 웹사이트로 모두 가장 잘 알려진 사이트들입니다. 3 가지 웹사이트면 원하는 이미지는 대부분 얻을 수 있겠죠. 그럼 아래에서 알아봅니다.

잠깐! 무료 웹사이트이라고 해도 갑자기 라이선스가 변경되거나 특정 이미지의 사용이 제한되도록 변경될 수도 있으니 무료 다운로드 미리 확인 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대부분 재배포 하거나 판매 등의 목적이 아닌 경우라면 별다른 조치 없이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1. Pixabay 픽사베이


https://pixabay.com

꽤 오래 전부터 넓리 알려진 무료 웹사이트 Pixabay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사이트이며 이미지, 일러스터, 벡터, 영상은 물론이고 음성 및 효과음 등 자료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간혹 유료 자료도 있지만 대부분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웹 인터페이스 수준이 높아 편리하고 쉽게 사용이 가능한 추천 웹사이트입니다.




2. Pexels 펙셀


https://www.pexels.com

이번 웹사이트 역시 매우 잘 알려진 사이트 중 하나인 Pexel제공되는 이미지가 모두 무료이기 때문에 큰 고민없이 추천할 수 있는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또한 무료 동영상 역시 사용 가능합니다.



3. Unsplash 언스플레쉬


https://unsplash.com

Unsplash 역시 수 많은 무료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무료 이미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많지는 않지만 무료 이미지 사이에 광고 배너가 존재하며 유료 이미지의 검색 결과도 함께 제공됩니다.



! 마치면서
여기까지 추천하는 무료 이미지 및 동영상 웹사이트 3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앞에도 언급했지만 무료 라이선스이더라도 주의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참고로 요새는 무료 이미지를 비롯해 동영상 및 무료 음악, 효과음 등도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 많습니다. 위 사이트들 모두 크리에이터들에게 특히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사이트들이죠!

다음에 더 추천할 사이트 정보가 있다면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글도 찾고 계시지 않나요?

Previous

겨울 눈썰매장 방문기 및 리뷰

Previous

기존 파티션에 확장된 파티션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