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ai

2023.10.23 Bard의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소식 간략히 알아보기

Last Modified : 2023-10-27 / Created : 2023-10-27
348
View Count
안녕하세요, Bard AI가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어떤 부분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2023.10.23일 업데이트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2023.10.23 Bard 업데이트 소식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 하나. Bard가 더 많은 이메일을 요약할 수 있게 되다
  • 둘. Bard와 대화시 이미지를 사용한 경우 이미지를 함께 보여주는 기능이 추가

이 처럼 두 가지 내용이 이번 업데이트 내용으로 하나는 이메일과 관련되었고 다른 하나는 이미지와 관련된 업데이트 입니다. 이메일을 요약할 경우 Bard에서 Workspace Extension을 사용할 경우 더 많은 이메일을 한 번에 요약해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최근의 이메일들을 빠르게 확인하고 싶을 때, Bard는 그 요구를 더 잘 이해하게 됐습니다.


스크린샷) Bard 웹사이트 업데이트 소식


이메일을 빠르게 요약해 확인하고 싶은 경우!


만약 많은 이메일을 요약해 내용만 간략히 확인하고 싶다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정보를 한 눈에 더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쁜 날 중요한 이메일만 추려서 빠르게 확인하고 싶다면, Bard의 이 기능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미지를 포함한 대화 공유!


다음으로, 여러분이 Bard와의 대화를 공유할 때 이미지가 포함된 경우, 그 이미지도 함께 보여집니다. 이미지를 프롬프트에 추가하면 여러분의 창작력을 더욱 발휘할 수 있죠.

이미지는 대화의 맥락을 더 잘 이해하게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어떤 아이디어나 제안을 설명할 때, 관련 이미지가 있으면 그 내용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죠. 이제 다른 사람들도 여러분의 이미지를 볼 수 있으므로 대화를 더 잘 이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마치면서


이번의 업데이트에서 개인적으로 특히 Workspace Extension의 향상은 사용자의 작업 효율성을 크게 높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메일 관리의 편리성은 현대인의 업무 효율성을 결정짓는 큰 요소이면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이죠. 실제로 이메일을 너무 많으면 하나하나 모두 상세히 확인하는 건 거의 불가능입니다. 하지만 이제 간략히 내용만 확인하고 요약하는게 가능하겠습니다.


@ 위 내용을 간략히 요약하자면?
1. Bard의 Workspace Extension이 향상되었습니다.
2. 이제 더 많은 이메일을 요약할 수 있습니다.
3. 최근의 이메일들을 빠르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Bard와의 대화에 이미지가 포함될 경우, 그 이미지도 공유됩니다.
5. 이미지는 대화의 맥락을 더욱 풍부하게 합니다.

Previous

AI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알아보기

Previous

나만의 chatgpt를 만들 수 있는 GPTs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