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tech

한 주 앞으로 다가온 갤럭시 언팩 이벤트. s24에 탑재될 갤럭시 AI

Last Modified : 2024-01-09 / Created : 2024-01-08
230
View Count
최근 삼성전자는 홍보용 이메일 및 여러 곳에 삼성의 주요한 언팩 이벤트를 알리는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2024년 1월 17일 예고된 갤럭시 언팩 이벤트. 어떤 새로운 경험이 기다릴까?"


다가올 17일 산호세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강력하고 새로운 경험의 AI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번 이벤트는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다양한 매체 및 채널에 생중계될 예정으로 삼성닷컴삼성 뉴스룸 그리고 삼성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 삼성 언팩 초대장 유튜브 영상




이번 갤럭시 언팩 이벤트가 많은 외신으로부터 특히 주목받는 이유는 새로운 갤럭시 AI는 디바이스와 클라우드 기반의 AI를 통합한 전혀 새로운 모바일 AI로서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최근의 루머에 따르면 갤럭시 S24 울트라의 경우 다음의 특징을 가지는 제품으로 출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 이미지 품질을 최적화하는 AI 강화 카메라
- 실시간 번역이 가능한 AI 탑재
- 5배 광학 룸 렌즈 장착
- 와이파이7 지원

실시간 번역을 통한 통화가 가능할 것인지의 여부도 매우 중요하지만 또 다른 와이파이 7의 지원 여부도 매우 관심가는 부분입니다. 와이파이7의 경우 기존의 와이파이 6와 비교하여 4배에서 최대 11배까지 빠른 속도로 전송이 가능한 차세대 초고속 무선 인터넷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제 다음 주면 열리게 될 새로운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더 향상된 AI 등 수 많은 혁신적인 기술들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글도 찾고 계시지 않나요?

Previous

뉴욕타임스, 저작권 침해의 이유로 오픈AI와 마이크로소프트에 소송

Previous

Microsoft 주가 OpenAI 힘입어 Apple 뛰어넘어 시가 총액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