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놀면 뭐하니"에 나온 만물도깨비는 경매장은?

Last Modified : 2023-12-19 / Created : 2023-12-16
1,113
View Count
안녕하세요! 웹이즈프리입니다. 혹시 방금 TV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보셨나요? 보셨다면 오늘 방송에 나왔던 경매장을 궁금해하실 수 있는데요 ~ 여기는 나름 꽤 유명한 경매장인 만물도깨비 경매장입니다. 티비에서 만나니 더 반가웠는데요 ~ 아래는 만물도깨비 경매장에 대하여 간략히 어떤 곳인지 알아볼게요!




만물도깨비 경매장은?


오늘 "놀면 뭐하니?"에 나온 만물도깨비 경매장은 매우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매장으로 다양한 물건들이 경매에 부쳐지고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는 중고 경매장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경매장과는 달리 이 곳만의 독특한 운영 방식과 입찰자와의 소통으로 단순한 거래 목적보다는 함께 즐기는 문화적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주변에 다녀오신 분들도 재미있었다. 또 가고 싶다 등등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좋은 기억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반드시 싸게 사오겠다라는 궂은 의지가 아닌 "나는 재미있게 즐기고 오겠다"라는 분들에게는 아마 대부분 잘 온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티비에 나온 만물도깨비 경매장의 한 장면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경매장이라고하면? 좋은 물건을 싸게 사는 것에만 입찰 참가자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겠죠... 하지만 이 곳은 정신없이 경매자와 입찰자간의 긴박감보다는 재미와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전달하는 장소로 이 곳을 찾는 사람들 역시 소중한 기억과 추억을 쌓기 위해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편하게 재미있는 구경도 하고 운 좋게 좋은 상품을 경매로 싸게 구할 수 있다는 점 역시 큰 장점이라 하겠죠!


만물도깨비 경매장은 누가 가면 좋을까요?


물건 자체를 싸게 구하거나 특별한 중고 물품을 수집하기 위해서 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보다 다른 곳에서는 없는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분들에게 더 좋은 장소입니다. 예를들어 가족 단위의 관광지로 이 곳을 찾는 분들도 참 많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볼 거리와 경매 현장도 경험하면서 좋은 물건도 얻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닐까요?


@ 기타 알아두면 좋은 점
1. 방송을 보신 분도 계시겠지만 사유가 명확하다면 반품 역시 가능합니다. 제품을 확인해보고 문제가 있다면 미리 환불을 요청하시는게 좋겠죠.
2. 반품 접수는 반드시 10일 이내에 가능하니 주의해야합니다.
3. 계좌이체도 가능하지만 현금을 들고가는 게 제일 편리합니다.
4. 일부 제품은 선착순으로 판매하니 원래 사려고 했었고 괜찮은 제품이 나왔다 싶으면 먼저 손을 들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만물도깨비 위치 정보 및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운영 중인 만물도깨비 경매장의 위치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서울에 가장 가까운 곳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만물도깨비 본사입니다. 이 곳 외에 아산점과 영덕점이 있는데요 경매장의 위치 및 운영 시간은 상황에 따라 바뀔 수도 있으니 아래 연락처를 통해 알아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1. 만물도깨비경매장 본사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금어로 361 만물도깨비경매장
오전 11시 ~ 오후 9시 / 1566-1057


2. 만물도깨비경매장 아산점
충남 아산시 둔포면 충무로 1873번지 / 1899-2843


3. 만물도깨비경매장 영덕점
경상북도 영덕군 남정면 동해대로 3763 영덕도깨비경매장 / 054-734-7221




만물도깨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dokkebi.com

참고로 위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쇼핑몰을 운영중이더라구요 ~ 이번 방송에 나온 경매 상품도 여기에 올라와있어서 더 반갑네요.

이 번 방송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기억남는 경매 물품이 있는데요... 보신 분들 기억 나실지 모르겠지만 브롬땡 자전거가 경매로 나왔었습니다. 멀리서 봐서 진짜 인지 모르겠지만 유사 제품들이 워낙 많아서 실제 브롬땡인지는 모르겠네요. 만약 진짜라면 정말 잘 구매하신 것 같네요!

여기까지 만물도깨비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아봤는데요 ~ 재미있는 경매장에서 특별한 경험을 얻길 원하신다면 한번 쯤 방문해보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글도 찾고 계시지 않나요?

    Previous

    다육이 잘 키우는 방법과 주의할 점은?

    Previous

    겨울철 추위에 창문이 안열리는 원인과 해결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