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백발백중 게임 리뷰 및 소개

Last Modified : 2015-11-06 / Created : 2015-10-15
2,835
View Count
장도연과 유상무가 요즘 많은 곳에 광고에 나오는 게임! 1인칭 FPS '백발백중'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게임에 대한 소개 및 리뷰 내용입니다.


FPS하면 인기있는 게임 서든어택이 떠오르는군요. 사실 모바일에서 어떻게 FPS게임을 조작하고 즐길수 있을지 잘 몰랐었습니다. 이 게임은 모바일임에도 불구하고 3D 그래픽과 괜찮은 조작감을 선사합니다.


! 높은 완성도, 디자인과 스토리

모바일임에도 불구 높은 수준의 디자인 퀄리티를 선사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면 일반 pc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개인 미션 역시 게임에 몰입하게 하는 또다른 즐거움입니다.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얻어 더 강력한 무기 사용이 가능하죠.

용병을 키우세요!
혼자하지만 용병이 존재해 재미를 더해줍니다. 함께 플레이하여 자신이 보유한 용병의 레벨을 올려보세요.

친구와 함께하는 재미~
실시간으로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 아쉬운점, 바라는 점

아무래도 마우스가 아닌 화면 터치기반의 컨트롤은 FPS의 가장 큰 아쉬움입니다. 터치패드를 드래그하에 적의 위치 마우스를 가져다 놓는게 화면이 작은 모바일에서는 쉽지 않더군요. 태블릿이라면 더 나은 조작감이지만여.

단순한 캐릭이동
사격을 조준하면서 캐릭이동을 바란다면 키보드없이 거의 불가능하겠죠. 캐릭이동이 존재하지만 단순한 정도의 수준입니다. 앉고 좌우로 덤블링 정도입니다. 이 역시 범위가 작다는게 아쉽군요.

맵을 자유자재로 뛰어다니는 FPS는 아니지만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아래의 글도 찾고 계시지 않나요?

Previous

대한민국 대표 커뮤니티 사이트 정리

Previous

디지털페이지 노트앱 소개, Digital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