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돌려따는 병 안열릴때 간단하게 따는 방법

Last Modified : 2015-11-06 / Created : 2015-10-19
12,814
View Count
돌려따는 병은 무엇이든 쉽게 여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일반적으로 돌려따는 병이 안열릴때... 그 때의 암담한 기분은 다들 한 두번씩 있을 것입니다. 이제 손쉽게 남의 도움없이 따세요. 음료수, 맥주, 와인부터 난이도 높은 쨈이나 꿀통까지 ... 참 많은 병들이 있습니다. 이 병을 쉽게 따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이용합니다.

잠깐, 왜 병을 따는게 어려울까요? 병을 여는 입구사이에 이물질이 끼는 경우도 있고 너무 쎄게 잠근 경우도 있습니다. 아니면 입구주위가 미끄러워 마찰력이 낮을 수도 있으며 병을 따는 사람의 손이 미끄러운 경우가 있을 수도 있죠.

? 돌려따는 병을 쉽게 열려면 어떻게...
1. 고무장갑을 이용하는 방법
- 가장 효과적이면서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고무장갑을 사용해서 병 입구를 열어보세요. 힘들이지 않고 열 수 있습니다. 만약 주변에 고무장갑이 없다면 고무장갑을 대신할 면장갑이나 가죽장갑도 도움이 됩니다. 그것도 없다면 세면타올도 사용가능합니다.


2. 고무줄을 이용하는 방법
- 주변에 있는 고무줄을 이용하면 쉽게 딸 수 있습니다. 병뚜껑에 고무줄을 사용해 탄탄하게 감아줍니다. 감는 방법은 그냥 동그란 원이 겹쳐지게 몇번 돌려주면 됩니다. 고무줄이 다 감기게 되면 그 위에 손을 올려서 다시한번 돌려보세요. 고무줄이 병과 강한 마찰력을 발생해 미끄럼 없이 쉽게 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테이프를 사용하는 방법
- 절대 열리지 않을 것 같은 고난이도의 경우 테이프를 입구에 감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폭이 조금 넓은 테이프를 구합니다. 이 테이프를 병 입구에 돌려서 감습니다. 입구 위에 동그란 구멍이 보이면 됩니다. 테이프가 탄탄하게 감겼으면 테이프 윗부분에 칼집을 내어 공간을 만들고 그 곳에 나무젓가락이나 볼펜등을 올려서 병에 붙입니다. 붙어있는 젓가락을 움켜쥐고 돌립니다.



Previous

아이폰 강제 종료 방법, 터치 안될경우 해결 방법

Previous

대한민국 대표 커뮤니티 사이트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