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etc

다이소 가성비 마우스 사용 후기

Last Modified : 2023-10-25 / Created : 2023-10-25
429
View Count
얼마 전 노트북에 연결 할 마우스가 없어서 다이소에서 가성비 마우스를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아래는 다이소 마우스를 구매 후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가성비 갑! 다이소 마우스


사실 마우스가 있는 건 알았지만 정확한 가격은 잘 몰랐습니다. 가서 보니 두 가지가 놀라웠는데요 바로 다음 내용이 놀랍더군요.

하나. 가격이 저렴하다
둘. 마우스 종류가 다양하다

다이소니까... 당연히 가격이 저렴할 것이라는 예상은 충분히 할 수 있겠지만 더 놀라운 건 판매중인 마우스 종류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래서 선택의 폭도 생각보다 많더군요 ~ 사용 용도에 따라 게이밍 마우스 등도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되었네요. 가성비 마우스 구매에 딱히 컴퓨터 매장이나 인터넷 쇼핑이 없더라도 만족할 만한 마우스 구매가 다이소에서 가능합니다!

사진) 구매 직 후 바로 찍은 다이소 마우스 사진


어떤 마우스를 구매할까


기본 정보를 알아보았고 종류가 다양한 만큼 용도에 따라 적절한 마우스 구입이 필요하겠죠. 저는 노트북에 사용 할 휴대성이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이라 휴대성을 위해서 아래의 내용을 고민했습니다.

  • 최대한 가벼울 것
  • 크지 않아 휴대가 편리할 것
  • 무선일 것

제 구매 목적이 바로 노트북에 연결해 사용하기 위함이므로 최대한 휴대가 간편해야겠죠. 즉 가볍고 크지 않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제가 가지고 다니는 슬링백에 노트북과 함께 같이 들어가면 제일 좋을 것 같았습니다.

"노트북에 사용 할 가볍고 크지 않은 마우스!!"



다이소 마우스 구매 후 모습


아래는 다이소 마우스 구매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보시면 매우 심플하면서 디자인도 깔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너무 틔지 않고 무난한 마우스를 원했는 데 결과적으로 매우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선이 걸리적 거리지 않는 마우스를 찾았는데 usb 방식으로 무선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사진) 노트북과 연결 후 찍은 마우스 모습


구매 후 아쉬웠던 부분은 없었나?


구매하고 난 뒤 아쉬웠던 부분도 있긴 했습니다. 첫 번째는 그립감이었습니다. 이건 크기가 작은게 원인인데 제가 손이 크다보니 아무래도 휴대성만 너무 강조해서 구매한 것 같았습니다. 조금 더 큰 걸 선택할 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또 다른 부분은... 사실 이건 가격과 관련된 부분이기도 한데 USB연결 방식이 아닌 블루투스 방식이면 더 편리할 것 같았습니다. 물론 pc에서도 사용하려면 usb가 좋겠지만 노트북에서만 사용할 계획이라 그 부분이 좀 아쉬었습니다.
 

마치면서


결론은 그래도 충분한 가치가 있고 "잘 구매했다"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종류도 다양해 원하는 마우스 구매가 가능했죠!

여기까지 다이소 마우스 구매 리뷰가 끝났습니다. 마우스 외에도 다양한 컴퓨터 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매우 편리했습니다. 요즘 근처에 다이소 하마쯤은 있으니 급하게 필요할 때는 다이소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네요! 이상 다이소 구매 후기였습니다.

Previous

기존 파티션에 확장된 파티션 삭제하기

Previous

네이버 블로그 이웃과 서로이웃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