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및 최신 테크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 웹이즈프리

HOME > tech

ChatGPT Plus 유료 구독 서비스 시작

Last Modified : 2023-02-12 / Created : 2023-02-12
3,982
View Count
최근 화제의 가장 큰 중심이 되고 있는 ChatGPT가 예고했던 Plus 서비스를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이에 대하여 간략히 알아볼께요!



# ChatGPT Plus 구독 플랜


Plus 서비스는 ChatGPT의 유료 서비스로 월 20$을 내고 더 나은 서비스,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라고 하겠습니다.


최근 유료 서비스를 시작한 ChatGPT

최근 가장 핫한 트렌드 서비스라면 당연 ChatGPT 이므로 굉장히 많은 유료 사용자가 예상되는데요 ~ 유료 서비스의 차별점이 무엇인지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사용자가 많은 경우에도 우선적으로 사용 가능
  • 더 빠른 응답 속도
  • 새로운 신 기능에 대하여 우선적 사용 가능

사실 무료 버전과의 아주 큰 차이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더 빠른 응답 속도의 경우 현재 그렇게 느리다고 체감될 만큼은 아니었던 것 같고 새로운 기능의 우선적 사용 역시 좀 더 시간이 지나봐야 그 차이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선적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은 가장 큰 장점임이 틀림없습니다... 현재의 ChatGPT는 사용자가 몰리는 경우 서비스가 중단되어 기다릴 수 밖에 없는데 월 20$의 가격을 지불하고 계속 사용할 수 있다면? 적게 사용하는 소프트 유저라면 모르겠다면 많이 사용하는 하드 유저의 경우 매우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중단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ChatGPT Plus 유료 플랜 !!"



여기까지 큰 차이점(?)이 각각 다르게 체감될 수 있는 ChatGPT Plus 유료 구독 서비스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월 20$이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ChatGPT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느냐에 대한 여러가지 방법들이 존재하는데요 ~ 추 후에는 이 부분에 대하여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Plus 구독을 결정하고 유료화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결제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ChatGPT Plus 유료 구독을 고민중이시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최근 가장 핫한 인공지능 AI 서비스, ChatGPT유료 서비스 Plus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Previous

ChatGPT를 처음 사용해보다. 단순 텍스트 검색의 시작일까?

Previous

ChatGPT 추천 활용 팁 및 정보